반응형
배우 윤여정이 최근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첫째 아들의 동성애자 커밍아웃과 결혼에 대한 가족사를 처음으로 공개했습니다.
아들의 커밍아웃과 결혼
윤여정은 미국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첫째 아들이 2000년에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뉴욕에서 동성 결혼이 합법화되었을 때 아들의 결혼식을 열어주었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한국 사회의 보수적인 분위기 때문에 이 사실을 비밀로 하고 가족 모두가 뉴욕으로 갔다고 설명했습니다 .
개인적 경험을 영화에 반영
윤여정은 출연한 영화 '결혼 피로연'에서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반영한 대사를 통해 동성애자 손주에 대한 지지를 표현했습니다. 그녀는 "(네가 누구이든) 너는 내 손자야"라는 대사가 실제 자신의 경험에서 나온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한국 사회에 대한 바람
윤여정은 한국 사회의 보수적인 시각을 언급하며, "한국이 마음을 열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렇게 될 수 있을지는 "여전히 모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
1993년 4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황금곰상 수상작이자 대만 감독 리안(李安) Ang Lee이 본격적으로 국제적인 명성을 얻게 된 대만과 미국 합작영화 <결혼 피로연(喜宴) The Wedding Banquet(1993)>의 리메이크 영화 <결혼 피로연 The Wedding Banquet(2025)>이 2025년 1월 28일(화), 미국 유타 주(州) 파크시티와 솔트레이크 시티에서 열린 2025 선댄스 영화제에서 전 세계 최초 공개되었습니다.
<스파 나이트 Spa Night(2016)><드라이브웨이 Driveways(2019)><파이어 아일랜드 Fire Island(2022)> 등을 연출한 한국계 미국 감독, 각본가인 앤드류 안 Andrew Ahn이 연출했고, 1993년 원작의 공동 각본가이자 포커스 피처스의 CEO를 역임한 미국 각본가, 제작자, 영화 역사학자, 감독인 제임스 샤머스 James Schamus와 앤드류 안이 공동 각색했습니다.
관련 뉴스픽
조영남-윤여정 첫째아들 조얼 동성결혼 기사.jpg
내용: ㅇㅇ
bltly.link
윤여정 한국은 성소수자에 대해 매우 보수적인 나라다
<결혼 피로연> 리메이크 영화에윤여정은 게이 손자를 둔 할머니라는 캐릭터로 나옴윤여정은 이 영화에 참여하면서게이인 아들을 둔 자신의 경험을 작품에 녹여냈다고 말함한국은
bltly.link
반응형
'영화이야기 > 영화 TV 배우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티플렉스의 몰락 CGV 구조조정 상업시설 재편 (7) | 2025.04.23 |
---|